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진짜가나타났다

KBS주말드라마 < 진짜가 나타났다 > 1회 줄거리, 충격결말, 2회예고

by 예삐뚱이 엄마 2023. 8. 28.
반응형

삼 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KBS 주말드라마 [ 진짜가 나타났다 ]는 가족의 탄생과 재구성이라는 주제로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연두의 배 속에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 주의 남자의 가짜 계약 로맨스, 출산, 육아의 어벤저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입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연속으로 부진한 시청률을 기록한 KBS가 시청률 사냥을 위해 작정하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체 50부작으로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가 매우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1회부터 보러 가실까요?

 

  진짜가 나타났다 1회 줄거리  

토끼 두 마리 꿈~!!

연두는 한 마리인 줄 알았는데 두 마리의 토끼가 달려와 연두의 품에 안기는 꿈을 꾸다 깹니다.

연봉 100억 돼도 잊지 말아요~!!

연두는 꿈 얘기를 메이크업 스텝에게 말을 하면서 이상하다고 말을 합니다. 스텝은 곧 결혼도 하고 연봉도 오르는 꿈? 아니냐면서 연봉 100억 돼도 자신을 잊지 말라며 농담을 합니다.

조삼모사의 요즘 뜻~!!

연두는 지금 이타 강사지만 점점 더 인기가 많아져서 스타강사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연두는 학생들의 환호를 받으며 강의실로 들어가 조삼모사의 요즘 뜻을 아는 사람 있냐고 물어봅니다. 그러자 한 학생이 그냥 모르면 3번 아예 모르면 4번을 찍으라는 뜻이라고 답을 합니다. 연두는 그런 마인드를 가진 학생은 본인의 수업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을 합니다.

연두를 질투하는 일타강사~!!

연두의 수업을 모니터링하는 조교에게 현재 일타강사인 사람이 찾아와 실력이 아닌 반반한 얼굴로 뒤에서 자신의 학생들을 자끈 빼가면 업계에서 매장시키겠다고 전하라고 합니다.

일타강사에게 한마디~!!

뒤에서 그의 말을 듣고 있던 연두는 일타강사에게 자신한테 온 학생 중에 여학생이 더 많다며 얼굴이 아닌 실력을 보고 온 거라고 얘기합니다. 그러면서 그에게 편집만 살짝 해서 수업하는 거 다 안다면서 의욕 없고 성의 없는 선생님은 학생들이 먼저 안다며 말을 합니다.

연두를 나무라며 부르는 원장~!!

연두의 말을 듣고 발끈 한 일타강사는 자신이 성의가 없다고 한말에 화를 내며 큰소리로 따지려는 순간 뒤에서 학원 원장이 연두에게 뭐 하는 거냐며 그녀를 부릅니다.

남자친구의 문자~!!

원장은 연두를 부르더니 미안하다면서 몸에 좋은 유기농 도라지차를 선물합니다. 그러면서 아까는 유강사에 대한 마지막 예의였다면서 곧 일타강사가 될 몸이니 연두에게 몸조심하라고 말을 합니다. 이때 연두는 남자친구의 문자를 받고 좋아합니다.

난임 전문 산부인과 의사~!!

한편 공태경은 난임 전문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아빠가 달래도 울던 아이가 공태경만 보면 울음을 그치고 임신 성공률이 낮은 산모에게 아이를 두 명씩이나 가능하게 해 준 전문의입니다.

공태경에게 프러포즈~!!

공태경의 현재 여자친구는 잘나가는 유명한 아나운서 진수지입니다. 그녀는 태경에게 남자가 먼저 프러포즈하라는 법 있냐며 자신이 반지를 건네며 사람들이 많은 카페에서 먼저 프러포즈를 합니다.

수지의 프러포즈 거절~!!

그러자 태경은 못마땅한 얼굴로 자신은 비혼 주의라고 처음부터 말하지 않았냐며 자신은 수지를 사랑하고 싶지 소유하고 싶지 않다며 그녀의 프러포즈를 거절합니다. 그러자 수지는 자신은 예외로 해주면 안 되냐고 하자 그는 가족이란 굴레가 피곤하다며 사랑과 희생을 강요하는 관계는 절대 만들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자 수지는 결혼하고 싶을 만큼 자신을 덜 사랑해서 그런 거 아니냐며 말을 합니다.

화가 나서 나가버리는 수지~!!

그러자 태경은 그녀가 가져온 반지를 손에 끼워주며 결혼을 요구할 시 관계는 종료된다며 말을 합니다. 이 말을 들은 수지는 화가 나서 나가버립니다.

호텔에 도착한 두 사람~!!

한편 연두의 남자 친구는 꽃다발에 선물을 한가득 들고 잔뜩 설레는 표정으로 호텔로 올라갑니다. 뒤이어 연두도 그의 문자를 받고 호텔에 도착합니다.

설렘 가득 행복한 연두~!!

남자친구의 연락을 받고 도착한 호텔방 문을 열자 바닥에는 꽃잎이 뿌려져 있고 테이블에는 반지, 그리고 침대에는 야한 속옷까지 놓여 있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가 프러포즈할 거란 생각을 하고 해복해하며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연두를 보고 당황하는 남자친구~!!

그때 씻고 나오는 남자친구에게 달링이라며 달려가 안깁니다. 연두는 자기 사이즈도 모르냐며 속옷을 내밀며 얘기합니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많이 당황한듯한 표정입니다. 연두는 반지도 끼워달라며 테이블에 있던 반지를 내밉니다. 근데 반지 또한 너무 작은 것입니다. 둘 다 난감한 상황입니다.

룸서비스 벨 소리~!!

그때 벨 소리가 울리고 뭔가 직감한 연두는 문으로 가 직접문을 엽니다.

남자친구 바람피우다~!!

나가보니 룸서비스로 케이크가 도착한 것입니다. 그런데 케이크의 이니셜도 연두가 아닌 다른 이니셜이 적혀 있습니다.

바람피우고 당당한 남자친구~!!

그제야 남자친구는 그러게 왜 여길 와 서라며 화를 냅니다. 연두는 네가 오라며~라고 하자 남자친구는 바람피운게 자랑도 아니고 오히려 당당하게 잘못 보내고 1초 만에 지웠는데 하며 오히려 연두를 나무랍니다.

케이크 던져버리다~!!

연두는 자신과 왔던 호텔, 왜 하필 여기냐며 바람피우고 너무 당당한 그에게 화가 나 얼굴에 케이크를 던져버리고 그대로 나와버립니다.

공태경의 차에?~!!

그때 공태경도 아나운서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호텔에 도착을 합니다. 그때 때마침 걸려온 여자친구의 전화를 받고 있는 사이 연두는 태경의 차가 전 남자친구의 차인 줄 알고 빨강 유성매직으로 차에 잔뜩 욕을 쓰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낙서를 보고 오해하는 수지~!!

태경은 자신의 차에 낙서를 하고 사라지는 연두의 모습을 보고 달려갑니다. 차에 바람둥이가 타고 있다, 가슴 큰 여자를 좋아한다는 등 잔뜩 욕을 써놓은 것을 보고 분노하고 있는데 마침 도착한 수지가 그것을 보고 하필 이니셜도 SJ 자신과 같아 오해를 하고 그를 오해를 합니다.

 

눈물 흘리는 연두~!!

잔뜩 화도 나고 복잡한 마음의 연두는 택시 타고 집 앞에 도착을 합니다. 그때 연두의 차를 타고 엄마와 외출하다 돌아온 동생이 택시를 들 이 받습니다. 연두는 차 안에 자신의 연락처 뒀다며 기사님께 사과하고 집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집에 들어오자 마당에서 삼촌이 빨래를 해서 널고 있는데 자신의 고가 블라우스를 잘못 세탁해 안절부절 하는 걸 보고 자신이 버릴 테니 신경 쓰지 말라며 방으로 들어가 버립니다.

공태경 연두 영상 찾다~!!

한편 공태경은 졸지에 억울하게 파렴치한 인간으로 누명을 쓰고 낙서의 범인인 연두를 찾으려고 호텔 보안업체에도 연락을 하고 본인도 블랙박스 영상을 보며 찾다가 연두의 얼굴을 찾아냅니다.

연두를 찾아 나서는 가족들~!!

한편 한밤중에 휴대폰도 지갑도 두고 마당에서는 블라우스를 태운 흔적이 있고 가족들은 연두가 나쁜 마음을 먹었을까 봐 연두를 찾아 온 동네틀 돌아다닙니다. 그때 편의점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편의점 만찬을 즐기려는 그녀를 보고 그제야 식구들은 안심을 합니다.

괜찮은척하는 연두~!!

엄마는 속상해서 혼자 센척하지 말라며 힘들면 울어야지 왜 안우냐면서 어린 나이에 가장 노릇을 하는 연두를 보며 가슴 아파합니다. 다른 식구들도 미안해하면서 다시는 사고 안 친다고 말을 합니다.

가정교육이나 똑바로 시키세요~!!

한편 다도모임 중 수지 엄마가 들이닥쳐 태경의 일로 할머니와 엄마에게 공인인 자신의 딸 수지를 망신 주는 것도 모자라 바람까지 피웠다며 막말을 하자 태경의 할머니는 언성 낮추라며 마음 다스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수지 엄마는 언성 낮추게 생겼냐며 큰 사모님 핏줄 아니라고 지저분하게 굴러먹든 상관없는 모양인데 교양 떨 시간에 가정교육이나 똑바로 시키라고 말을 합니다.

네 전 남편이 난봉꾼이었냐?

태경의 할머니는 그 일로 태경을 집으로 호출합니다. 태경은 아니라고 그런 적 없다며 억울하다고 합니다. 할머니는 태경 엄마에게 네 전 남편이 난봉꾼이었냐며 그놈 피가 이놈처럼 추잡스러웠냐고 하자 태경은 자신의 일로 불쌍한 엄마에게 막말하는 할머니를 향해 "은금실 씨"라고 하며 할머니 이름을 부르며 분노합니다. 그의 새아버지는 결혼하라고 말을 하다 태경은 비혼 주의자라고 하지 않았냐며 나가버립니다.

1주년 기념 홀로 레스토랑~!!

한편 연두는 혼자 전 남자친구와 갔던 레스토랑에 가서 2인분을 시켜 둘이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술에 취한 남자친구가 잘못했다며 남긴 음성 메시지를 듣고 반지 돌려주겠다는 핑계로 그를 만나기 위해 호텔에 갑니다.

니선에서 정리해~!!

태경의 할머니가 갑자기 장세진과 결혼을 하라고 했다는 말을 듣고 그녀에게 니선에서 정리 하라며 말을 합니다

굿바이 키스~!! 목격한 연두~!!

세진은 연두의 전 남자친구 연락을 받고 둘은 차에서 대화 중입니다. 그녀는 부담스럽다며 자신은 이제 결혼한다며 태경을 보고 굿바이 키스라며 키스를 합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연두가 보게 되고 충격을 받습니다.

 

임신 중이던 연두~!!

주차장에서 연두를 본 공태경은 자신의 차로 끌고 가서 따지려고 하는데 충격을 받은 연두가 갑자기 쓰러집니다. 태경은 당황해 그녀를 병원으로 업고 뛰어갑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고 아이를 가졌다며 임신했다는 말에 놀란 연두와 공태경의 모습으로 끝이 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2회 예고  

 

 

[2회 예고] 아이 좀 지워주세요 | KBS 방송

진짜가 나타났다 | [2회 예고] 아이 좀 지워주세요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