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진짜가나타났다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 줄거리, 깜짝엔딩, 7회 예고편

by 예삐뚱이 엄마 2023. 8. 29.
반응형

5회 하이라이트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회에서 각자의 결정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두와 태경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낳겠다고 선언한 연두와 세진과의 결혼을 결심한 태경입니다. 연두는 집에서 쫓겨나고 태경은 반대로 세진과의 결혼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됩니다. 한편 준하가 애 아빠라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호텔로 찾아가는 봉님과 동욱.. 이를 알게 된 연두가 태경에게 도움을 청하고 태경이 연두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장세진의 거짓말을 알게 되고 놀라는 연두와 분노하는 태경의 모습으로 끝이 납니다.

지난 줄거리 보러가기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회 리뷰, 깜짝엔딩, 6회 예고

진짜가 나타났다 하이라이트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 지난 4회에서는 연두의 임신을 알게 된 가족들은 봉님에게 비밀로 하고 연두 역시 아이를 지울지 말지 고민을 합니다. 태경은 인

aliel1004.com


  진짜가 나타났다 6회 줄거리  

세진의 거짓말에 분노

태경은 세진이 본인에게 한 거짓말을 직접 듣고서 분노합니다. 연두는 그를 보면서 금방이라도 사고를 칠 듯이 보여서 그를 일단 진정할 수 있도록 일단 그를 돌려세웁니다.

태경을 데리고 비상구로

세진 역시 통화를 하고 뭔가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백화점 여기저기를 두리번거리며 돌아다니지만 연두가 비상구 계단으로 데리고 가는 바람에 태경을 찾지 못하고 돌아갑니다.

태경이 걱정되는 연두

연두는 충격받은 태경이 걱정되어 그의 뒤를 졸졸 쫓아다닙니다. 태경은 쪽팔리니 그만 따라오라고 합니다. 연두는 본인은 벌써 쪽팔린 부분 다 보여줬는데 어떠냐며 그가 괜찮아지는 것만 확인을 하고 간다고 합니다. 태경은 그리 나약한 사람 아니라며 연두를 안심시킵니다.

아이 생각에 행복한 부부

한편 공천명은 처가에 들러 임신한 막내딸 수정을 위해서 처가에서 보내줬다며 선물을 잔뜩 싸 들고 들어와 자랑하고 2차 피검사도 이상 없다는 소견을 듣고 곧 태어날 아이와 처가에서 부회장을 만들어 줄 거라는 말에 둘은 행복해합니다.

오늘도 부부싸움하는 공지명

하지만 그와 반대로 공지명은 차현우에게 벨도 없냐며 쉬는 날까지 나가 원장이 직접 피검사까지 해주고 하인처럼 짐까지 날라주냐며 잔소리를 합니다. 현우는 남도 아니고 가족끼리 서로 축하해 주고 도와주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며 오히려 지명을 이해가 안 간다고 말합니다.

내가 정말 지웠다고 생각해?

현우는 오히려 서로를 위해주고 행복하게 사는 공천명 부부가 부럽다며 말을 합니다. 그러자 지명 역시 그렇다고 말합니다. 현우는 그때 우리 아이 상의도 없이 왜 지웠냐라며 물어보고 뭔가 다른 사연이 있는 듯한 지명은 말은 안 하고 자신이 정말 지웠다고 생각하냐고 묻습니다.

서로의 걱정에 애틋한 모녀

한편 연두는 학원 면접을 보지만 역시나 최종단계가서 미혼모라는 사실을 말하자 불합격됩니다. 찜질방을 찾은 연두는 감기로 약도 못 먹고 기침을 하자 찜질방 주인이 약 챙겨주냐고 하지만 약 먹으면 안 된다며 그냥 눕습니다. 연두는 엄마 보고 싶다며 눈물을 흘리고 강봉님 여사 역시 연두가 걱정되어 눈물을 흘리며 밤잠을 설칩니다.

장호를 만난 공태경

집에 와서도 분이 안 풀리는 태경은 연두의 문자를 받고 그나마 표정이 풀려 보입니다. 그는 세진 아버지를 만나 올드스쿨을 찾아갑니다. 장호는 태경에게 사과하며 세진이 사과를 했어도 아이 가지고 거짓말 한건 잘못했다며 자신이 미안하다고 하며 세진을 받아줘서 고맙다고 합니다.

응급상황 봉님을 구한 태경

장호를 만나고 나오는 태경은 우연히 교실에서 봉님이 밥을 안 먹고 나가자 아줌마들이 억지로 비빔밥을 먹인 게 목에 걸려 괴로워하는 봉님을 발견하고 급히 응급처치를 합니다. 그 후 보건실로 가서 보살펴줍니다.

따님은 더욱 죄송한 마음

태경은 봉님을 보고 연두 엄마라는 것을 알아보고 봉님역시 태경을 알아봅니다. 봉님은 죽게 내버려 두지 왜 살렸냐며 준하를 원망하며 우는 그녀에게 태경은 준하에게 복수하려면 더 파이팅 넘치게 잘 살아야 한다며 위로합니다. 자신이 엄마 속을 썩여봐서 잘 안다며 이럴수록 따님은 더욱 죄송한 마음일 거라며 말합니다.

올드스쿨에 면접 보러 온 연두

한편 연두는 엄마가 다니는 학교인 줄도 모르고 면접을 보러 옵니다. 한편 봉님은 조퇴를 하기 위해 교장실을 찾고 둘은 그렇게 마주칩니다. 연두를 모른척하고 나가는 봉님을 연두 역시 일을 못 할거 같다며 뒤따라 나옵니다.

살려고 애쓰는 애를~!!

봉님은 연두가 아이 때문에 일까지 그만둔 사실을 듣게 되고 연두를 데리고 산부인과를 찾지만 연두는 쌍둥이였는데 한 아이가 유산되었다며 살려고 애쓰는 남은 한 아이를 어떻게 지우냐며 엄마에게 울면서 낳게 해달라고 애원합니다. 봉님은 눈물 흘리며 속은 터지지만 따라오라며 집에 가자고 합니다.

보고 싶었어~엄마~!!

임신한 연두가 감기까지 걸린 것을 보고 봉님은 마음 아파 물수건을 해주러 들어가 자는 연두의 땀을 닦아주며 간호하고 그때 일어난 연두에게 내일 네가 다니는 산부인과 같이 가자고 합니다. 연두는 엄마 보고 싶었다며 눈물을 글썽이고 봉님은 자라며 나갑니다.

천명의 부회장 제안

회사로 찾아온 수정의 아빠는 찬식에게 부모가 되는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하나씩 해주는 게 어떻냐며 자신은 천명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게 100% 투자 지원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찬식에게는 천명을 부회장을 시켜주는 게 어떻냐며 제안을 합니다.

공지명 임신

이 말을 들은 지명은 속이 안 좋다며 나가서 약국에 들르고 소화제를 찾던 그녀는 약사의 권유로 임신 테스트기를 해보고 결과는 두 줄.. 임신입니다. 지명은 임신 테스트기를 보며 매우 당황해합니다.

임신이 아님에 충격

반대로 동네방네 소문내고 난리 치며 좋아하던 수정은 최종 검사 결과 임신이 아니라는 병원의 전화를 받고서 충격으로 쓰러집니다.

연두의 애 아빠 정체

연두의 병원을 가려고 나온 봉님에게 갑자기 동욱이한테 전화가 와서 수겸이가 찾은 김준하의 정체를 알려주고 연두에게 먼저 병원 가있으라 하고 봉님은 동욱과 준하를 찾아갑니다.

준하를 찾아간 봉님과 동욱

준하를 찾아간 봉님과 동욱은 그를 엘리베이터에서 두들겨 팹니다. 당황한 준하가 뒤늦게 연두의 엄마와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준하는 잠깐 사귀긴 했지만 본인애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뒤돌아서다 동욱이 말한 말을 듣고 연두가 있는 병원으로 갑니다.

계약을 깬 건 너니까~

한편 엄마랑 드레스를 보러 간 세진은 갑자기 등장한 태경을 보고 놀라면서 기뻐합니다. 태경은 주위에 직원들을 신부와 둘이 있고 싶다며 물린 뒤 세진에게 과거 자신이 선물했던 목걸이를 채워 주면서 왜 거짓말했냐며 내가 모를 줄 알았냐고 묻습니다. 계약을 깬 건 너니까 네가 수습하라며 차갑게 돌아섭니다. 순간 모든 게 망했다고 생각한 세진은 목걸이를 던져 거울을 깨며 소리칩니다.

연두에게 막말하는 준하

한편 연두는 태경에게 자신과 아이의 주치의가 돼달라고 부탁을 하고 태경이 그러겠다고 하자 좋아합니다. 엄마가 오기로 했으니 잘 좀 말해달라고 하는 순간 준하가 갑자기 쳐들어옵니다. 연두에게 임신한 거 맞냐며 다그치고 연두는 그게 왜 궁금하냐며 말하자 준하는 자신의 애가 아닌데 왜 사람들 앞에서 개망신을 주냐며 따집니다.

네가 애 아빠야?

자신의 인생을 망치려고 하는 거냐며 태경에게 스토커 선생 애 좀 바로 지웁시다 하며 막말하는 준하에게 일방적으로 당하는 연두를 보고 태경이 나서서 자신이 애 아빠라고 말을 합니다. 그때 때마침 도착한 봉님이 그 소리를 듣고 태경을 마구 때리면서 6회가 끝이 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7회 예고 

 

 

[7회 예고] 우리 결혼해요 | KBS 방송

진짜가 나타났다 | [7회 예고] 우리 결혼해요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