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7회 줄거리, 결말, 충격 엔딩, 8회 예고

by 예삐뚱이 엄마 2023. 8. 30.
반응형

진짜가 나타났다 하이라이트

진짜가 나타났다 지난 6회에서는 세진의 거짓말을 알게 된 태경과 연두... 그리고 태경은 세진과의 결혼이 잘못된 판단이었음을 확신을 하고 상황을 바로잡으려 합니다. 한편 취업을 위해 올드스쿨에 간 연두는 우연히 봉님과 마주치게 됩니다. 그리고 연두를 위협하는 준하로부터 보호해 주기 위해 자신이 아빠라고 거짓말을 하는 태경을 오해하고 연두 엄마가 난리 치는 모습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줄거리 보러가기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 줄거리, 깜짝엔딩, 7회 예고편

5회 하이라이트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회에서 각자의 결정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두와 태경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낳겠다고 선언한 연두와 세진과의

aliel1004.com


진짜가 나타났다 7회 줄거리

 

공태경이 애 아빠?

강봉님은 태경의 진료실 밖에서 태경이 연두의 아이 아빠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는 곧바로 진료실 문을 열고 태경을 다짜고짜 머리채를 잡고 두들겨 팹니다. 연두가 겨우 말린 후 동생에게 엄마를 모시고 가라고 말을 합니다.

빨리 가서 수습해요

준하는 봉님과 동욱이 나가자마자 연두에게 아이 아빠가 태경이 맞냐며 묻습니다. 본인이 바람피운 건 생각 안 하고 연두에게 바람피웠냐며 날뛰더니 흥분한 채 나가버립니다. 모두가 나가고 공태경은 연두에게 졸지에 파렴치한이 되었다면서 빨리 가서 수습하라고 말합니다.

공태경 부모를 찾아가~!!

그렇게 곧장 집에 온 연두는 태경과 결혼을 하라는 엄마의 말에 못 한다고 말하고 식구들은 연두가 맞바람을 핀 거에 대해 충격을 받으면서 대책 마련을 합니다. 그러다 태경의 부모에게 말하자고 하며 태경이 보여준 집 주소를 생각해 내려고 봉님은 애를 씁니다.

술에 취한 준하 연두에게...

방으로 들어온 연두는 사실대로 말을 할지 말지 고민 중인데 준하가 술을 마시고 연두에게 전화를 합니다. 그는 연두에게 어떻게 이럴 수 있냐면서 아이에 대해 묻습니다. 연두는 지겹다는 듯이 전화를 끊고 아예 전원을 꺼버립니다.

한발 빠른 장세진

한편 집에 돌아온 태경은 아직 장세진이 수습을 안 한 것을 알고 전화를 합니다. 하지만 한 발 빨리 움직인 장세진은 은금실여사에게 본인이 거짓말한 부분을 말하며 연두가 호텔방에 남겨둔 메모를 은금실에게 줍니다. 그로 인해 바람둥이로 태경을 몰고 화만 내는 은금실여사에게 변명하려고 하지만 그녀는 이미 장세진의 말을 100% 믿고 태경의 말은 들으려고도 하질 않습니다.

찰떡이 와 이별, 충격

그때 인옥의 다급한 목소리에 나가보니 태경의 아빠와 천명, 지명이 같이 안 좋은 표정으로 들어옵니다. 인사도 없이 들어가는 천명을 보고 무슨 일이냐고 묻자 찰떡이가 잘못되었고 수정이는 쓰러져서 병원에 갔다가 친정으로 갔다는 말을 전해줍니다. 은금실 여사는 충격을 받습니다.

본색을 드러내는 세진

한편 태경은 세진에게 왜 이렇게 결혼에 집착하냐고 묻습니다. 그녀는 본색을 드러내며 "유일한 탈출구니까"라며 그딴 여자 맘껏 만나라면서 대신 자신의 결혼식을 망치지 말라며 말합니다.

찰떡 이를 보내주는 부부

한편 다음날 찰떡이 용품을 챙기며 세상에 빛도 못 본채 사라져 버린 찰떡이에게 넋두리를 하는 천명에게 수정이가 집에 와서 혼자 힘들어할까 봐 자신이 왔다며 그를 위로해 줍니다. 둘은 서로 다독이면서 더 이상 아이에 대한 욕심을 부리지 말자고 합니다.

연두랑 결혼할 거죠?

아침 일찍부터 태경을 찾아간 강복님은 출근한 태경을 전날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맞이합니다. 그녀는 어제는 실례가 많았다며 태경이 빌려준 손수건을 돌려줍니다. 연두와 결혼을 할 거냐고 묻자 태경은 단호하게 안 한다고 얘기합니다.

너 같은 게 산부인과 의사라니

공태경은 연두가 혼자 아이를 키운다고 했고 자신은 그 뜻을 존중한다고 하자 복님은 분노하며 존중? 애 성은 어쩔 건데? 아주 교묘하게 책임을 우리 연두한테 미루네~!! 라며 " 너 같은 게 산부인과 의사라니~하늘이 웃을 일이다~!!"라고 말하며 나가버립니다.

만나서 얘기해요

공태경은 님이 나가자마자 연두에게 전화를 걸어서 왔다간 얘기를 하면서 화를 냅니다. 태경은 연두에게 직접 보고 얘기하자면서 병원 앞 카페로 나오라고 합니다.

남의 여자까지 빼앗아?

그리고 연두를 만나러 나가는 공태경은 그를 기다리고 있던 준하와 마주칩니다. 준하는 태경을 보자마자 무작정 시비를 겁니다. 태경을 스토커 취급하며 " 같은 옷, 같은 차까지 모자라 남의 여자까지 빼앗아?"라며 시비를 걸고 둘이 길거리에서 싸움을 하다가 경찰에 잡혀갑니다.

쓰레기 VS 개쓰레기

경찰서에 도착해서도 이름을 말하라고 하자 쓰레기 VS 개 쓰레기라며 싸우는 두 사람에게 경찰은 합의를 하라고 하지 마 둘 다 안 한다고 단호하게 얘기를 합니다. 그리고 소식을 듣고 경찰서에 도착한 연두는 곧장 태경에게 다가가 누가 그랬냐며 걱정을 하자 준하는 벌떡 일어나서 자신이 아니고 태경을 걱정하는 거냐고 따집니다.

책임이라도 질 거야?

그리고 다시 애 아빠가 누구냐고 묻습니다. 참고 있던 연두는 준하에게 준하에라고 하면서 " 이제 어쩔 거야? 책임이라도 질 거야?"라고 말하자 준하는 까짓것 책임진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연두는 화를 내며 책임질 사람이 우리한테 애가 있었냐고 물었을 때도~임신이라고 했을 때도 발목 잡지 말고 악다구니 쓰며 지우라고 하지 않았냐며 소리칩니다.

준하 뺨을 때리는 연두

연두는 너는 나한테 마음도 떠났으면서 지 자존심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 내며 화를 냅니다. 연두는 준하에게 아무리 자존심이 상해도 이 애가 네 애가 되는 건 아니라고 말합니다. 준하는 뒤돌아 나가는 태경과 연두에게 "확실히 아니라는 거지?"라고 하고 그 말을 들은 연두는 준하에게 다가가 뺨을 때리고는 더 이상 아이랑 태경의 이름을 입에 올리지 말라며 태경과 뒤도 아 나갑니다.

도움이 못되어 미안해요

그리고 연두는 공원에 앉아 태경을 치료해 줍니다. 그리고 연두의 문제가 잘 마무리되어 다행이라고 말하는 태경에게 연두는 항상 도움만 받았는데 자신은 도움을 못 줘서 미안하다고 합니다. 태경은 치료해 줘서 고맙다면서 괜찮으니 가보라고 말합니다.

오연두 씨~우리 결혼해요

태경이 신경 쓰이는 연두는 맘이 편치 않지만 뒤돌아 걸어가고 혼자 있던 태경은 그때 뭔가 떠오른 듯이 달려가 연두를 붙잡습니다. " 오연두 씨~우리 결혼해요~!! 내가 아이 아빠가 돼줄게요~!!"라고 말을 하고 연두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면서 거절을 합니다.

공태경의 정보를 묻는 준하

준하는 미혼모 행사 관계자에게 공태경에 대해 묻습니다. 그는 태경에 대해 말을 해주고 세진과 곧 결혼을 할 거라며 얘기합니다. 준하는 장세진이 자신 곧 결혼한다고 했던 얘기를 떠올리며 곧바로 세진을 만나러 회사로 찾아갑니다.

청첩장 돌리는 세진

그때 직원들에게 자신의 청첩장을 돌리던 세진은 준하한테 걸려온 전화를 일부러 안 받습니다. 그러자 보안팀으로부터 김준하가 찾아왔다고 하지만 장세진은 모르는 사람이라면서 돌려보내라고 말합니다.

준하를 모른척하는 세진

준하는 보안팀에 이끌려 쫓겨나게 되고 소란을 피우는 모습을 공지명이 보게 됩니다. 지명은 청첩장을 보여주기 위해 회장실에 와있는 장세진에게 준하 얘기를 하지만 세진은 모르는 사람이라고 돌려보냈다며 확인해 보겠다고 말합니다. 장세진은 곧장 보안팀에 내려와 본인은 곧 태경과 결혼할 거니까 잡음 안 생기게 조심하라고 합니다.

태경을 찾아다니는 봉님

한편 태경의 부모를 찾아 나선 봉님은 기억력만 믿고 무작정 태경의 집을 찾아다닙니다. 그때 지나가던 차에서 태경의 모습을 보고 따라가 태경의 집 벨을 누릅니다.

충격 엔딩

벨을 요란하게 누르는 소리에 온 식구들이 초인종으로 모여 보고 있고 태경은 봉님의 모습을 보고 매우 놀라며 끝이 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8회 예고 

 

[8회 예고] 공태경 씨 애 아빠 아니야 | KBS 방송

진짜가 나타났다 | [8회 예고] 공태경 씨 애 아빠 아니야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