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킹더랜드

JTBC 토 일 드라마 < 킹더랜드 > 11회 줄거리, 대면 엔딩, 12회 예고

by 예삐뚱이 엄마 2023. 9. 11.
반응형

킹더랜드 10회 하이라이트

드라마 < 킹더랜드 > 지난 10회에서는 구원과 사랑 그리고 친구들까지~!! 킹그룹 최고의 직원들로 선발된 그들의 태국 인센티브 트립이 시작됩니다. 그런데 가이드 상식이 준비한 건 빡빡한 단체여행? 난생처음 해보는 단체생활이 녹록지 않은 구원... 하지만 좋아하는 사랑이를 보니 나름 재밌는 것 같기도? 합니다. " 이따 상황 봐서 둘이 빠지자 " 호시탐탐 사랑과 둘이 도망칠 기회를 노리는 구원~!!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이 여행... 구원의 계획대로 될 수 있을까요?

지난 줄거리 보러가기

 

JTBC 드라마 <킹더랜드>10회줄거리,낭만 엔딩, 11회 예고

킹더랜드 9회 하이라이트 드라마 < 킹더랜드 > 지난 9회에서는 " 조금만 더 있다 갈게 " 지난밤 키스로 마침내 마음을 확인한 구원과 사랑입니다. 출근길부터 킹더랜드까지 구원은 호텔에 있는 모

aliel1004.com


  킹더랜드  11회 줄거리  

앞으로 더 행복하게 해 줄게~!!

즐거운 태국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날 구원은 여행을 같이 간 친구들을 위해서 서프라이즈 선물로 비즈니스석 티켓을 준비합니다. 난생처음 비즈니스 좌석에 앉은 친구들은 마무리까지 행복한 여행이라 말하며 본부장이라고 알고 있는 노상식 과장에게 감사해합니다. 구원은 기뻐하는 사랑이를 보며 자신이 더욱 행복해합니다.

센스 있는 천사랑

한편 여행 후 업무에 사랑이는 업무에 복귀합니다. 사랑이는 자신을 질투하는 선배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습니다.

​" 구경하다가 선배님들 생각나서 샀어요~우린 팀이니까요~!!

​선배들은 총괄 지배인뿐 아니라 자신들 선물까지 챙긴 사랑이에게 놀란 모습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선물을 받고 다들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아니 저한테 관심 있으세요?

사랑이 말을 거는대도 모를 정도로 일에 집중하고 있는 구원은 사랑이 부르는데도 모르고 일을 합니다. 사랑은 서운해하며 몇 번을 불러도 대답도 안 하냐며 귀여운 투정을 합니다. 할 일은 태산인데~시간은 안 나고~사랑이는 보고 싶고~이렇게라도 같은 공간에 잠시라도 같이 있으면 좋지 않아?

이따 따로 봐요?

서운해하는 사랑에게 퇴근을 같이 하자는 구원.. 하지만 혹시라도 다른 사람들이 보기라도 할까 봐 사랑은 퇴근은 각자하고 따로 보자며 남 얘기 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줏거리 되기 싫어서 그런다고 말을 합니다.

구원 VS 화란

구원이 못 미더운 화란은 VVIP 초청 리스트를 구원에게 주며 박 의원 축사 순서까지 전달을 합니다. 구원은 자신이 맡은 행사니 알아서 하겠다며 화란의 제안을 거절합니다.

​" 까부는 것도 자리 봐가면서 해~100주년 행사가 애들 장난인 줄 알아? "

​권력을 중요시하는 화란은 100주년 행사는 앞으로의 미래임을 강조하며 영향력 있는 인사들을 초청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을 합니다.

단호한 구원

" 권력에 빌붙어 얻어낸 성과는 반드시 권력 앞에 무너지게 돼있어~!!"

화란의 경영 철학에 반기를 드는 구원은 화란이 경제계 인사들에게 잘 보이며 경영하는 방식에는 한계가 있다며 자신은 지금의 킹 호텔이 있게 도와준 사람들과 함께 할 거라 말합니다. 임원들만 타는 비즈니스 좌석에 직원들을 태운 것을 보고 비아냥 거리는 화란에게 앞으로 임원이든 직원이든 열심히 일한 사람에게 똑같이 보답할 거라고 단호히 말합니다.

나~좋아해?

한편 로운은 평화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합니다. 하지만 평화는 로운의 마음을 받아줄 수가 없다고 말합니다.

​" 선배 마음은 선배가 알아서 하세요~내 마음은 내가 알아서 할게요~"

충전이 필요해서 그래

퇴근 중인 사랑이를 발견한 구원이 몰래 다가가 백허그를 하지만 놀란 사랑이 구원의 명치를 가격합니다. 걱정하는 사랑이에게 구원은 엄살을 부리며 오늘 하루 너무 힘들어서 방전되기 직전이라며 충전이 필요하다며 다가갑니다.

한~1% 됐나? 충전

혹시라도 직원들이 볼까 봐 주변을 살피던 사랑이 구원의 볼에 뽀뽀를 해줍니다. 하지만 아직도 부족하다는 구원에게 사랑이 계속 뽀뽀를 해줍니다.

안녕하십니까~본부장님

그렇게 달달한 충전을 해주던 사랑이는 건너편에 직원들이 보이자 안 들키려고 황급히 버스에 올라탑니다. 하지만 그 버스는 킹 호텔 셔틀버스~!!

혹시 물어봤어? 엄마 얘기...!!

그 순간 사랑이의 센스로 사내 연애를 들키지 않은 두 사람은 다시 퇴근길 데이트를 즐깁니다. 사랑은 킹호텔에 가장 오래된 도어맨을 만났다는 구원에게 조심스레 물어봅니다.

엄마 어딨어?

" 어제도 없고~오늘도 없어~!!"

어린 시절 주변 사람들에게 엄마 얘기를 물어보면 다들 입을 다물고 꽁꽁 숨겨 왔다며 소용없다고 말을 합니다.

괜찮아...^^

" 괜찮아~어차피 해결해야 할 숙제였어~!!"

사랑은 그런 구원을 안쓰럽게 쳐다봅니다. 하지만 구원은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으려 한다고 말하며 애써 담담한 척합니다.

킹 호텔 100주년 기념행사

드디어 킹 호텔 100주년 기념행사가 열리고 그렇게 호언장담하던 구원이 초대한 VVIP 손님들에 대한 베일이 벗겨집니다.

​" 안녕하십니까? 킹 호텔 도어맨 김봉식입니다 "

​구원이 초대한 사람들은 도어맨을 포함한 그동안 킹호텔에서 묵묵히 일해온 숨은 직원들입니다. 물론 화란이 섭외한 국회의원을 포함한 고위층 손님들은 배제한 듯 보입니다.

둘만의 데이트

사랑은 100주년 행사를 무사히 끝내고 구원을 집으로 초대합니다. 구원에게 집밥을 해주고 싶었던 사랑은 직접 음식까지 준비하고 밝은 미소로 구원을 맞이합니다. 두 사람은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둘만의 저녁식사를 시작합니다.

대면 엔딩

알콩달콩 둘만의 홈 데이트를 즐기는 구원과 사랑을 보고 갑자기 들이닥친 친구들과 노상식의 깜짝 놀란 모습으로 끝이 납니다.


킹더랜드  12회 예고  

 

[12회 예고] 이렇게 사랑스러우면 가만히 있을 수가 없잖아

킹더랜드 | “그 싹수 노란 망나니 낙하산이 바로 접니다.” 육남매에게 제대로 걸린 원(이준호)과 사랑(임윤아). 두 사람은 묵혀왔던 진실을 밝힌다. 가족 같은 친구들에게 인정도 받았겠다, 100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