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킹더랜드

드라마 <킹더랜드>1회줄거리, 아찔엔딩, 2회예고

by 예삐뚱이 엄마 2023. 8. 30.
반응형

킹더랜드 하이라이트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 입니다.킹더랜드 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킹더랜드  1회 줄거리  

입으로 피아노를?

2015년 천사랑은 킹호텔에서 호텔리어 면접을 보고 있습니다. 4년제 졸업생들만 뽑는 킹호텔에서 천사랑은 시작부터 마이너스입니다. 사랑은 일부러 없는 피아노를 쳐보라는 면접관의 요구에 당황하지만 곧바로 입으로 피아노를 치기 시작합니다.

현명하게 대처하는 천사랑

덕분에 싸늘했던 면접관들 입가에 미소가 번지기 시작합니다."한번 웃어봐요~"사랑은 무리수의 질문에도 현명하게 대처하는 덕분에 면접관들의 마음을 얻게 되고 당당히 실습생으로 뽑히게 됩니다.

클럽 접수 완료

클럽 접수 완료~천사랑 3인방은 화끈한 일탈을 즐깁니다. 다음날 뻗어 자던 천사랑에게 킹 호텔 합격 전화가 걸려오고 사랑은 감사하다며 매우 기뻐합니다.

킹그룹 후계자 구원

한편 킹그룹 후계자 구원은 기품? 두뇌? 재력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어째서인지 가식 웃음만은 싫어합니다. 아쉬울 것 하나 없던 구원에게 킹호텔로 돌아올 이유가 생깁니다. 구원은 첫날부터 꼰대 상사의 타깃이 되고 상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그 자체로 치장한 구원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시비를 걸기 시작합니다.

구원을 도와주는 인턴 동기

출근 첫날 복사기 앞에서 씨름을 하고 있던 구원을 보고 인턴 동기가 도움을 주기 위해 다가섭니다. 동기는 구원 대신 대리가 시키는 대로 했다가 토너가 터지는 바람에 사무실이 온통 잉크 뒤범벅으로 난장판이 되고 맙니다. 그때 상사의 불호령이 떨어지자 대리는 자신은 쏙 빠지고 구원의 인턴 동기에게 책임을 떠넘깁니다.

무개념이 뭔지 잘 배웠습니다

시킨 것은 대리인데 책임은 인턴이? 구원은 이 황당한 상황에 동기 대신 나서게 됩니다. 상사는 당장 꺼지라며 구원에게 사무실 청소를 하고 내일부터 출근하지 말라 말합니다. 구원은 "무개념이 뭔지 잘 배웠습니다"라고 말하고 사무실 청소를 할 사람과 복사기를 바꿔달라 누군가에게 전화를 겁니다.

꼰대 상사에게 한방 먹이는 구원

상사들은 뒤늦게 구원이 회장의 아들임을 알고 사과합니다. 하지만 버스는 이미 떠난 뒤였고 구원은 자신 대신 곤경에 처한 노상식 인턴에게 바로 정직원 시켜준다고 말하면서 같이 사무실을 나와버립니다.

착각하지 마~네 집 아니야

한편 이 일로 구원은 아버지에게 꾸지람을 받습니다. 이복누나 이 자 킹 호텔 상무인 화란은 아버지 앞에서는 구원을 감싸고 위하는 듯 말하고 구원과 단둘이 있을 때는 그를 쫓아내려는 모습입니다.

"착각하지 마... 여기 네 집 아니야~최대한 빨리 출국해~공부를 하든 뭘 하든 돈은 넉넉히 줄 테니까~"

 

전화 한 통에 정직원

한편 노상식 인턴은 구원이 일주일 뒤에 영국 갈 준비를 하라는 말에 자신은 여권이 없다며 당황을 합니다."도련님~저 정말 정직원 되는 거 맞나요? 라며 구원에게 확답을 달라는 듯이 말하자 구원은 바로 전화 한 통을 걸어 정직원으로 만들어 줍니다.

일회용 인턴 천사랑

킹 호텔 실습생 천사랑은 피트니스센터에서 일명 똥습 제거원으로 일하게 됩니다. 호텔리어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내키지 않음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일회용 인턴이라는 말에도 굴하지 않고 미소로 최선을 다합니다. 열심히 일하던 도중 호랑이 티를 입은 손님으로부터 불쾌한 편지를 받게 됩니다."후끈후끈 우리의 불타는 밤을 위해~"

변태 손님 오해받는 구원

천사랑은 편지 내용을 확인하고는 바로 변태 손님을 찾아 나섭니다. 사랑이는 곧장 호랑이 티를 입고 러닝머신을 하고 있던 구원을 발견하고 직진합니다."고객님처럼 머리에 똥만 가득 찬 분들이 함부로 막대해도 되는 사람 아닙니다~한 번만 더 이러시면 제 손에 죽습니다.. 변태 고객님~"그렇게 킹호텔에서 마주친 원과 사랑.. 서로 다른 세계에 있던 둘은 오해로 단단히 엮입니다. 졸지에 변태 고객으로 몰린 구원이 어이없어 사랑을 부르지만 사랑은 뒤도 안 돌아보고 가버립니다.

저 직원 로비로 올려

그때 호텔 시찰 중이던 화란이 사랑이를 다시 보게 되고 사랑이를 테스트한 결과 마음에 들어 파격적으로 실습생들의 로망인 로비로 올리라 말합니다.

7년 후.... 발신인 없음.. 한국

그 뒤로 7년 후... 7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그동안 사랑이는 우수 호텔리어에도 뽑히고 VVIP 라운지에서 일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원은 어머니의 인사 기록이 들어있는 의문의 소포를 받고서 7년 만에 한국으로 향합니다.

구원의 부탁 들어주는 구회장

한국에 돌아온 구원은 가족들과 식사 자리를 합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일하고 싶다 말합니다. 아버지인 구 회장은 아들의 부탁을 들어줍니다.

화장실 급 신호

다음날 출근한 천사랑은 갑자기 배가 신호가 오자 화장실에 가려 합니다. 하지만 손님이 방안에 두고 간 휴대폰을 가져다 달라는 말에 화장실도 못 가고 배를 움켜잡은 채 스위트룸으로 향하게 됩니다. 사랑이는 너무 급한 나머지 손님방에서 볼일을 봅니다.

아찔 엔딩

볼일을 다 보고 사랑이는 옆에 있는 리모컨을 호기심에 눌러봅니다. 리모컨을 누를 때마다 안 보이던 밖이 보이는 것에 신기해하며 계속 눌러대는데 그때 방주인이 휴대폰을 가지러 들어옵니다. 방주인은 다름 아닌 "구원" 그렇게 화장실에서 아찔한 두 사람의 2번째 만나게 되며 끝이 납니다.


  킹더랜드  2회 예고  

 

 

[2회 예고] 분명히 경고했을 텐데, 마주치지 말라고

킹더랜드 | “나 알죠? 우리 본 적 있죠?” 7년 만에 다시 만난 원(준호)과 사랑(윤아), 엮여도 더럽게(?) 엮였다. 두 사람 모두 처음 만난 날의 오해가 아직 생생한데…. 그러다 사랑은 본부장 취임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