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정보 평점 출연진 공식영상

by 예삐뚱이 엄마 2023. 10. 9.
반응형

 
2023년 10월 6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 발레리나 >는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주연의 영화이다.

 
냉혹하고 가혹하게 지구 끝까지~!!

전직 경호원 출신 "옥주"가 가장 소중했던 친구 "민희"의 죽음을 발견한다.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그녀를 죽음으로 몰고 간 "최프로"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복수극이다.
 

  발레리나 - 기본정보 

작품명발레리나
장르액션,범죄, 스릴
감독 / 각본이충현
개봉일2023년 10월 6
제작사클라이맥스 스튜디오
배급사NETFLIX
러닝타임93분
국가대한민국
출연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外
스트리밍 넷플릭스 독점 스트리밍
시청등급청소년 관람불가

 

[넷플릭스] 발레리나 | 공식 예고편

Netflix Korea | "꼭 해야 할 일이 생겼다"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 발레리나 《콜》 이충현 감독의 스타일리시 액션 복수극 전종서 X 김지훈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tv.naver.com


   등장인물 / 줄거리  

장옥주  ( 배우 : 전종서 )
 

" 내가 너 지옥까지 쫓아갈 거야~"
전직 경호원 출신의 장옥주는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몸으로 하는 것은 못 하는 것이 없는 인물이다. 어느날 늦은 새벽시간... 지금 만나자는 민희의 전화를 받고 옥주는 그녀의 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그곳에서 자살을 한 민희가 남긴 편지와  민희의 시체를 보고 만다. 옥주는 민희의 복수를 위해 단서를 쫓기 시작한다. 그 결과 최프로를 찾아가 복수를 시도하지만 실패를 한다. 그 이후 옥주는 좀 더 철저히 복수를 위한 준비를 한다.
 

최프로  ( 배우 : 김지훈 )
 

옥주의 복수의 대상..최프로는 훤칠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 그리고 뛰어난 두뇌를 가진 인물이다. 최프로는 조직에 속해 있지만 그가 속한 조직의 보스의 뜻을 무시한 채 자신의 사업을 한다. 그는 은밀하게 마약을 공급해 자신과 거래한 여자들의 약점을 잡아 영상을 찍어서 그것을 이용해 여자들을 압박하는 악마 같은 인물이다. 
 

최민희  ( 배우 : 박유림 )
 

" 꼭 복수해줘~왠지 너라면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너랑 술 마실 때가 가장 재밌었어~"
민희는 최프로에게 속아 자살을 하게 된다. 발레리나 최민희는 옥주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이며 그녀에게 자신의 복수를 부탁한다. 
 

 
넷플릭스 영화 < 발레리나 >는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는 현재 열애 중이며, 이 작품으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것이다. 전종서와 김지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인 "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에서 도쿄와 덴버로 만난데 이어 다시 한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원래는 승부 다음으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유아인의 마약 사건으로 영화가 잠정 연기되면서 변경 되었다. 
 
메인 예고편에 삽입된 음악은 전종서가 직접 불렀으며 그녀의 본작의 음악감독인 GRAY에 대해 평소 프로듀서로서 관심이 있었는데 때마침 GRAY가 OST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줘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한국 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부문에 초청되기도 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신작 영화 < 발레리나 > 소개해 드렸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93분이라는 러닝타임이 지루하지가 않았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 청소년 관람불가이며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 것 같다.
 


   발레리나 - 예고편  

 

[넷플릭스] [선공개] 전종서VS김지훈, 목숨을 건 근접 액션 | 발레리나

Netflix Korea | 냉혹하고 가혹하게, 지옥 끝까지. 아름답고 무자비한 핏빛 액션 《발레리나》, 10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넷플릭스 #발레리나 #Ballerina ---------------------------------------------------------

tv.naver.com

 자료출처 -  발레리나 공식 포스터 / 영상

반응형

댓글